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지난밤 꿈해몽

스님이되는꿈,부처님만나는꿈,보살꿈,부처님만나는꿈은 체력과 관계 된 의미입니다.


스님이 되는 꿈, 비구니를 만나는 꿈, 부처님에 관한 꿈, 스님을 만나는 꿈, 염불 외는 꿈

<스님이 되는 꿈, 스님을 만나는 꿈, 보살님 만나는 꿈, 부처님만나는 꿈해몽>

 

스님에 관한 꿈은 스님이 꿈에 나타나면 당신의 체력이 약해진 증거입니다. 비구니에 관한 꿈은 억제된 성욕, 폭발 직전의 성욕을 나타냅니다.

 

승려의 유골인 사리가 영롱하게 보이는 꿈
큰 대업을 쌓아 부귀공명과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성공, 승리, 재물, 돈, 연구, 수행, 득도 등으로 소원 성취하게 된다.

하얀 고깔을 쓴 승려차림으로 법고를 치며 승무를 추는 꿈
실제로 불자는 불법을 수행함에 있어 번뇌와 오욕을 떨쳐버리고 시공을 초월한 행위적 수행으로 경지에 도달하여 참신한 불자가 된다. 신묘한 예술의 경지에 빠져 감상과 체험을 하게 된다. 파티, 공연, 콩쿠르, 연회석, 모임 등이 있다.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 꿈
태몽이면 소유자는 장차 학문 연구를 할 것이고, 꽹과리를 두드리면 무관으로 출세한다. 단, 스님에게 시주를 해야 좋다.


부인이 중이 되는 꿈
흉몽으로 거래관계에서 사기를 당하게 된다.


스님으로부터 공예품을 받는 꿈
삶의 진리를 크게 깨닫게 되고 행운의 열쇠를 얻게 된다. 횡재, 재물이 생긴다.


스님의 흉내를 내는 꿈, 스님처럼 행동하는 꿈, 자신이 스님이 되어 있는 꿈
표면적으로 금욕을 가장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비구니나 수녀와 부부가 되거나 성교를 하는 꿈
훌륭한 인물이나 귀인을 상봉하고 명예의 상승, 약정의 체결 또는 재물에 이득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
중계업자, 학생, 군인, 회사원 등이 된다.


중이 웃고 있는 꿈
죽는 사람의 유산을 물려 받는 등의 길몽이다.


고승대덕 한 스님으로부터 불경 책을 받는 꿈
자비스러운 불자나 법사가 되어 많은 중생에게 불법을 전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논문 통과, 학위, 자격 취득, 상장, 훈장 등이 있다.


법당 안이나 교회 안에서 승려나 목사 등이 경전, 성경책을 읽는 것을 보는 꿈
말썽이나 우환이 발생하며 근심과 손실을 치르게 된다.


자신이 고승대덕한 스님이 된 꿈
현 생활에 별 불만없이 만족하고 있음을 보여 주는 꿈이다. 또한 당분간 사업에는 별 진전이 없겠으나 내실을 기할 수 있다.


주지스님께서 설법을 하시는 꿈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으로 돌아와 심덕한 자비심을 갖게 된다. 깨우침을 얻어 수행자의 길을 걷게 된다.

 

 

 

 


잡곡을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학문을 깊이 있게 연구하지 못한다거나 자신의 작품이 심사과정에서 탈락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도인 같은 스님을 대하는 꿈
진리 탐구자, 학자, 스승, 회사 사장들과 상관하게 된다.


주지스님과 같이 탑을 쌓는 꿈
사찰이나 암자에 불사를 하고 불공을 드리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금 하는 일에 밝은 희망이 보이게 된다. 친한 사람과 같이 공동 합작투자를 하면 점차적으로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늙은 스님을 보는 꿈
정신적으로 부담이 컸던 고민거리가 해결되어 마음이 산뜻해지며 정신적으로도 상당한 노련미를 갖추게 된다.


사원 안에서 비구니와 대화하는 꿈
예상치 않았던 일로 산재를 당하게 되고 금전상의 손해를 보게 된다. 또한 물건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신이나 부처, 성현이 아닌 보통 승려나 성직자 등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재물의 손실 및 집안의 우환, 곤란 등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승려로부터 약초를 받는 꿈
특히 환자에게 대길하다. 오래도록 앓던 환자나 지병을 가졌던 사람은 병이 깨끗이 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기쁜 소식, 합의, 해결 등이 있다.


파계승이라고 인정되는 사람과 관계하는 꿈
천박한 사람, 부랑아, 믿을 수 없는 청부업자와 상관한다.


중과 비구니가 동석하여 염불을 하거나 경전을 읽는 것을 보는 꿈
구설수에 연루되어 망신과 치욕을 겪게 된다.

 

 

 


아는 사람이 비구니나 수녀로 변한 꿈
뜻밖의 장애로 사업실패, 거래나 계약이 취소된다. 그러나 여자가 갑자기 남자로 변하는 꿈은 길몽으로 여긴다.


스님이 문전에서 목탁이나 꽹과리를 두드리는 꿈
가문에 명성을 떨칠 사람이 태어나고, 무당이 꽹과리를 치며 굿을 하면 신문, 잡지사나 출판사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한다.


스님에게 시주를 많이 하는 꿈
자신의 일을 중계인을 통해 주무 당국에 소청할 일이 생긴다. 시주를 잡곡으로 할 경우에는 작품 심사에서 탈락되거나, 학문 연구가 깊지 못함을 지적받게 된다.


길을 걸어가다 스님을 만나는 꿈
훌륭한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좋은 결과를 얻어 마음먹은 대로 성취하게 된다.


스님이 옥반에 어사화를 담아 준 꿈은
사회 기관, 학원 등에서 자신을 인정해 준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