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정보 가는방법

진해에서 서울가는 법,진해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남부터미널 시간표



진해에서 서울가는 법


진해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로 갈 땐

서울남부터미널로 갑니다!


진해출발 서울도착 시외버스는

평일, 주말 버스시간표의 거의 같아요.


먼저,

진해시외버스터미널 출발

서울남부터미널 도착 평일 버스시간표예요.




진해 - 서울 버스시간표 평일

프리미엄버스 시간표는 하루에 2대

새벽 6시와 오후6:30분 이예요.





진해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 남부터미널가는

주말 버스시간표입니다.



주말에는 새벽 6:40분 우등버스가

한 대 더 추가되었어요.

주말에도 진해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남부시외버스터미널가는 

프리미엄버스 시간은 

새벽6:00와 오후6:30분이예요.



버스요금이 2019년 3월 1일부터 올랐어요.

우등버스요금 30,500원  일반 26,100원

프리미엄버스 요금도 30,500원이예요.

심야버스는 33,600원입니다.



안전한 여행길 되세요(_._)/"

진해에서 서울가는방법진해군항제 진해군항제 벚꽃봄놀이꽃놀이봄이오나봄!벚꽃벚꽃놀이아름다운 벚꽃진해군항제가는방법서울에서 진해군항제가는법서울에서진해 버스시간표진해에서 서울가는방법진해군항제 진해군항제 벚꽃봄놀이꽃놀이봄이오나봄!벚꽃벚꽃놀이아름다운 벚꽃진해군항제가는방법서울에서 진해군항제가는법서울에서진해 버스시간표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