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지난밤 꿈해몽

팔에털이나는꿈,팔부러지는꿈,팔에깁스하는꿈,팔이길어지는꿈등팔은 돈,가족,부하직원등을 의미합니다.


팔에털이나는꿈,팔부러지는꿈,팔에깁스하는꿈,팔이길어지는꿈등팔은 돈,가족,부하직원등을 의미합니다.


팔은 신체부위 중 일을 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위 입니다. 팔은 기능으로서 중요한 일을 행함으로 대게 사업이나 세력을 의미합니다. 또한 팔은 자신을 지탱하는 중요한 주변사람을 의미하기도합니다. 사업이라면 직장부하직원을 의미하고 가족은 남편, 큰자녀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팔이 다치는 것은 대체로 좋지 않은 꿈인 경우가 많고 팔에 털이 나거나 커지는 꿈은 대체로 좋게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니 아래 팔에 관한 꿈해몽을 참고해 팔 꿈을 해몽해 보시길바랍니다.



팔에 털이 나는 꿈

팔뚝에 털이 많이 생기는 꿈은 병자라면 곧 쾌유될 징조의 길몽이며 사업가라면 일이 번창하고 발전할 꿈해몽.


팔이 부러지는 꿈

팔이 부러지는 꿈은 본인의 세력이 약해지거나 협력자를 구하지 못해 손해를 볼 징조, 질병이나 손재 등 어려움에 도착하거나 지위와 명예가 손상될 꿈해몽.


오른팔이 부러지는 꿈

오른팔이 부러지는 꿈은 아버지나 형제, 자손 등의 남자에게 불행이 닥친다.


왼팔이 부러지는 꿈

왼팔이 부러지는 꿈은 어머니나 자매 등의 여자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조짐이다.


두 팔이 모두 부러지는 꿈

두 팔이 모두 부러지는 꿈은 신체를 다쳐 입원을 하게 되거나 감옥에 들어가거나 등의 수옥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팔에 부스럼이나는 꿈

팔에 부스럼이 나는 꿈은 매사가 생각대로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된다. 


팔다리가 불편하다든지 아픈 어린이가 나타나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갑작스러운 난관에 부딪쳐서, 실패로 돌아갈 확률이 높다.


팔뚝이 까만 털로 뒤덮여 있는 꿈

팔뚝이 까만 털로 뒤덮여 있는 꿈은 재수가 좋은 꿈으로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

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 털이나는꿈팔아픈꿈입니다팔에 관한 꿈풀이입니다.팔이잘리는꿈꿈해몽은꿈해몽입니다.꿈풀이입니다.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이잘리는꿈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팔이아픈, 팔이빠지는, 팔이잘리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신체 팔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팔이부러지는꿈,팔이아픈꿈,팔이잘리는꿈,팔이아픈꿈,팔에털이나는꿈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꿈에서 팔이 아팠다면, 팔이 부러지는꿈이라면, 팔이아픈꿈이라면, 팔에털이나는꿈이라면, 양팔이부러지는꿈으로 팔이 아픈 꿈 해몽입니다.


자기 팔이 굵고 근육이 드러나 튼튼해 보인 꿈

자기 팔이 굵고 근육이 드러나 튼튼해 보인 꿈 

자기 팔이 굵고 근육이 드러나 튼튼해 보이면 형제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일도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이다. 


괴한이 칼로 자신의 팔을 찌르거나 칼싸움을 하다가 팔이 베인 꿈

괴한이 칼로 자신의 팔을 찌르거나 칼싸움을 하다가 팔이 베인 꿈 오른팔을 다쳤다면 아버지, 남편, 아들, 사업상 관계된 인물에게 문제가 발생할 조짐이며, 왼팔을 다쳤다면 어머니, 아내, 딸에게 문제가 발생할 것이다. 


팔을 삐거나 팔이 부러지는 꿈

팔을 삐거나 팔이 부러지는 꿈은 지위가 하강하고 권세를 잃게 되며 실직하거나 여성은 남편을 잃을 수도 있다.


다른사람 팔과 손목을 자르는 꿈

다른사람 손, 팔목을 자르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기업의 세력을 꺾고 이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팔다리에 개미떼가 새까맣게 모여있는 꿈

팔에 벌레가 모여있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긴다. 


어떤 물건을 두 팔로 꼭 안는 꿈

두 팔로 꼭 안는 꿈 어떤 업무나 작업의 책임자로 발탁되게 된다.

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 털이나는꿈팔아픈꿈입니다팔에 관한 꿈풀이입니다.팔이잘리는꿈꿈해몽은꿈해몽입니다.꿈풀이입니다.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이잘리는꿈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팔이아픈, 팔이빠지는, 팔이잘리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신체 팔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팔꿈치가 부어있는 꿈


팔꿈치가 부어있는 꿈, 팔꿈치가 아픈 꿈

불길하고 좋지 않은 일을 경험한다.


팔 빠지는 꿈

팔 빠지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변화가 닥쳐 오지만,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다. 


자신의 팔이 나오는 꿈

팔이 길어지는 꿈

팔이 나오는 꿈, 팔이 길어지는 꿈은 적이나 경쟁자에게 이길 수 있다는 암시다. 


팔이 잘리는 꿈

팔이 잘리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 누군가가 사망할 수 있다는 뜻이다. 


팔이아픈꿈, 팔을다치는꿈, 팔이잘리는꿈, 팔에 털이나는꿈, 팔아픈꿈에 관한 해몽입니다.




팔이 아픈 꿈

팔이 아픈 꿈은  사업에서의 내리막이 예상되는 불운 암시다.


부러진 팔을 보는 꿈

부러진 팔을 보는 꿈은 가족간의 불화를 의미하며, 여성의 경우 남편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


자신의 팔이 부러지는 꿈

자신의 팔이 부러지는 꿈은 전반적으로 다가올 위기를 암시하며, 기타 팔의 장애는 가족의 병을 의미한다.


팔을 다쳐 붕대를 감은 꿈

팔에 깁스를 하는 꿈은 당신 부하직원의 세력이 크게 손상받을 것이다. 특히, 병력, 권력, 부하, 협력자, 정치 세력 등이 쇠퇴하거나 많은 손실이 발생한다. 

팔에 종기가 돋고 상처가 생기거나 고름이 나는 꿈

팔이 다쳐서 피나는 꿈은 고통을 당하거나 말썽이 생겨서 고생하고 의욕을 상실하는 등 손실과 어려움에 처한다. 


팔을 다치는 꿈

팔을 다치는 꿈, 다쳐서 상처가 나는 꿈은  지위나 명예를 잃거나, 질병, 손재, 말썽 등 액화에 부딪힌다. 


팔이 부러지는 꿈 

팔이 부러지는 꿈은  지위나 명예를 잃는 흉한 일이나, 질병, 손재, 말썽 등 액화를 당하여 고생한다.

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 털이나는꿈팔아픈꿈입니다팔에 관한 꿈풀이입니다.팔이잘리는꿈꿈해몽은꿈해몽입니다.꿈풀이입니다.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이잘리는꿈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팔이아픈, 팔이빠지는, 팔이잘리꿈해몽입니다.팔이아픈꿈,팔을다치는꿈팔이잘리는꿈,팔에털이나는꿈팔아픈꿈등이 있습니다. 팔이잘리는꿈신체 팔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