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하늘의기운(운세,궁합)<< 더보기

소띠궁합(97년,85년,73년,61년,49년생)소띠 속궁합,자식궁


 

소띠 속궁합
(97년,85년,73년,61년,49년생 )
연연,부부,속궁합,자식궁 !
#소띠궁합

 
 소 + 쥐 : 
소띠 쥐띠 궁합은 부자가 되고 자식을 많이 낳는 행운의 결합이나 남자가 소띠이고 여자가 쥐띠일 경우, 아내가 조금은 고생이 있겠구나. 그래도 부부간의 합이 좋아 소띠 남자가 아내를 헤아리고 잘해준다면 나쁘지 않구나. 

 소 + 소 : 
소띠 소띠 궁합은 둘다 고집이 있어 의견대립도 있을진데 마음과 뜻대로 운도 풀리지 않으니, 사랑과 미움이 반복되는 기복이 심한 궁합이로세.

 

 

소 + 범 : 
소띠 호랑이띠 궁합은 한 손엔 영광, 한 손엔 슬픔이 있구나.  반길반흉의 궁합으로 금전적으로는 문제없이 잘 풀리겠지만 부부간 어디 금전으로만 사는가. 부자는 되지만 남모를 자식 고민으로 속을 썩겠구나. 

 소 + 토끼 : 
소띠 토끼띠 궁합은 분홍 들판에 꽃이 피었구나 연애하면 낭만도 있고, 핑크빛 정열도 많은 결합인데.. 흠이라면 이 결합은 여성의 건강이 안좋지는 궁합이니 젊었을 때부터 관리를 잘해야겠구나.

 소 + 용 : 
소띠 용띠 궁합은 귀한 한쌍이로다. 원앙이 되어 신선이 부럽지 않으리니 둘사이는 부귀와 명예가 따르며, 효도하는 자식까지 얻는 궁합로다. 다만 소띠가 남자라면 중년 이후 건강에 유의해야 하겠구나.
 

 

 

 


 소 + 뱀 : 
아주 좋은 궁합이다! 남녀사이 띠만으로 재단할 수 없지만 소띠 뱀띠는 사랑, 재산, 귀자 등 3복을 갖춘 결합으로 최상의 궁합이니 행여있을 소소한 다툼만 이해하고 넘어가면 이보다 좋은 궁합이 있으리오.

 소 + 말 : 
소띠와 말띠는 경제적으로 풍요롭겠구나 명예도 있을진데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둘 중 한쪽이 금새 애정이 식을 수있겠구나. 이별수가 있으니 이런 저런 풍파가 많겠도다.

 소 + 양 : 
소띠 양띠는 초년 고생과 풍파가 많아 이혼이 높은 궁합이로다. 다만 초반의 고비만 넘기면 장년이후 행복이 보장 된 궁합이니 선흉후길의 궁합이라 하겠다.


 소 + 원숭이 : 
소띠 원숭이 띠 궁합은 원숭이띠가 여자라면 여자의 희생이 많이 필요한 궁합이다. 소띠가 남자라면 원숭이띠 부인덕에 출세할 수 있겠구나.
원숭이띠 남자 소띠 여자라면 남편은 여자말을 무조건 따르라. 그것이 가정도 화목해지고 본인도 출세하는 길이로다.

 

 

 소 + 닭 : 
소띠 닭띠 궁합은 대체로 원만한 궁합하다. 다만 여성이 닭띠라면 부인이 사회을 활동하면 가정에 불화가 있을 궁합이로다. 닭띠 남자라면 소띠 부인덕에 남편이 출세하고 재물을 모으니 가정에 활기가 넘쳐 흐르는 궁합이구나.
 
 소 + 개 : 
소띠 개띠 궁합 또한 아주 좋은 궁합이다. 소띠 개띠 모두 멋쟁이 부부로 불릴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다정다감하니 큰 흉이 될 일도 없고 하루하루가 평온하고 즐겁겠구나. 또한 이 궁합은 큰 부자로 살 수 있는 좋은 궁합로다.

 

 


 소 + 돼지 : 
소띠 돼지띠 궁합은 모였던 재물이 흩어질 상이다. 서로 여린부분이 있어 인정은 많은나 각자의 이상이 맞지 않으니 고민이 많겠구나.  
 
궁합을 어찌 띠만 갖고 보겠냐만은 전체적인 상황만 기술한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