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hop illustration PNG Trees /연하장,설날,추석, 인사, 문구,달력

2018년 달력 다운로드 출력,인쇄



안녕하세요~


2018년 달력 만들기 작업을 했어요!

해가 바뀌면서 마음 먹은 것들

잘 실행하기 위해서

달력에 꼼꼼히 체크하고

기록해서


계획한 바,

원하는 바,

모두모두 다 이루시길 바래요~




2018년 달력으로는 


심플한 걸 준비했어요.


깔끔하고 심플 한것으로요!



연간 달력은 폰배경화면 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서 캡쳐해서

쓸수 있도록

사이즈를 만들었어요



특히 아이폰 유저들은 

2018년 달력에도

한국의 휴일이 없지요

그래서

캡쳐해서 저장해 놓으면

 한눈에 딱 들어오게

 만들었어요



이건 제가 쓰는 달력인데요.

2018년 달력에 

주별로 숫자를 써놨어요

365일 날짜는 너무 많아요

D-365일은 정말 길다구요

그래서 주별로 몇주 인지 

표시를 해둬요.

1년이면 총 62주니까

일주일을 60번 정도만! 

실행한다 생각하고 말이죠



특히 다어트나 생활습관 처럼

오래도록 실행해야 하는 것들

딱이예요.

해보시면 날짜보다

훨씬 덜 지치거예요!

화이팅!




그리고 더 심플한 2018년 달력!

주말 표시도 없구요

휴일표시도 없어요

월별 날짜만 나와있어요.




직장이 불규칙하신분들

수험생들

빨간 날 보며 싱숭생숭하지말고

까만날에 자신만의 계획을 

세워서! 실행해요!





2018 달력, 2018년 달력 RAW 파일,

A4사이즈 JPG 2018년 달력 인쇄용도 첨부했어요 

다운받아쓰세용


공감눌러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