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파리 한인식당 Paris Korean Restaurant <Yeno>


-  Yeno -


This is Korean Restaurant near Pigalle station

Bulgogii, Bibimbab, Kimchi, ect


reasonable price(cheap compare to other Korean restaurant)

kind, clean, nice food 


10:00 -22:00 (Sunday closed)









안녕하세요~~~




다음 여행 할 국가가 스위스 인지라 



스위스 물가와 한식을 생각해 볼 때 !!


한국밥은 꼬옥 먹고가자! ,,, 해서 숙소 근처 들린곳이 이곳 입니다~~뚜밤

 


Yeno 라는 곳이예요!



멀리서 저 궁서체의 '김밥' 글자가 얼마나 반가웠던지 몰라요..


저 글자체... ㅋㅋㅋ







우리는 몽마르뜨언덕, 물랑루즈, Blanche 역 근처에 머물렀거든요~


여기 근처입니다. 밑에 지도 첨부해 놓을께용~





인테리어만 봐서는 한인식당인지 모를만큼 인테리어 분위기는 


부담스럽지 않게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더 좋았답니다-0-







메뉴는  김밥, 비빔밥, 제육, 센드위치, 맥주, 와인 등등 다양했어요~


일단 쌀밥과 고추장을 너무 먹고 싶어서 비빔밥!



 


계란 익힘정도가 아주 맘에 들어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야채 많이.. 고추장많이.. 등등 주문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밥도 더 필요하면 말하라고 하셔서 눈물이 ..ㅋㅋㅋ 





갖은 야채와 코팅된 찰진 밥알이 고추장과 뒤엉키는걸


엄마미소로 흐뭇하게.....




아예 양념장 통으로 주셨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비비고 비비고~~ 


그리고 저는~~ 불고기 양념     소고기제육 !!


(근데 이 소 이모티콘 너무 귀엽다^^:;)



아.. 불고기 양념을 한 소고기가 얼마나 맛있던지.. 


딱 마늘 다진거와 적정한 양념 간!.. 놀란건 소고기의 질...


한국에선 불고기 만들 때 등급이나 질이 적당한걸 사용하잖아요..


이건 스테이크 같은 질감.. 세상에 ㅡ0ㅡ


저 지금 한국와서 글 쓰는데


왜 한국에서 파리의 불고기를 먹고 싶어 하는지;; ㅋㅋㅋㅋ




아무튼~~ 몽마르뜨나 물랑루즈 가실 때 들려도 좋을 곳이랍니다~~








주소:   29 Boulevard de Clichy, 75009 Paris, 프랑스


+33 1 42 85 70 13


월요일 to 토요일 10:00 ~ 22:00 하구요!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