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다낭 롯데마트 말고 빈마트 빈컴몰로 갔죠 !! 빈컴플라자


​저도 처음엔 다낭에서 꼭 가야하는 곳이

마치 코스처럼 롯데마트인 줄 알았어요~

사실 시내 중심에 있었다면 갔을 것 같은데

지도를 보니 먼거예요. 그래서 좀 더 검색해보니

빈마트가 나오더라구요.

새로생긴 쇼핑몰인 빈컴몰, 빈컴플라자 안에 있는데요

빈'콤'몰, 빈'콤'플라자라고 하기도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길 이용했던 이유는 

공항이랑 가까워서요! 게다가 

가격도 더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람쥐똥커피 당연히 있구요.

전 커피를 좋아하지 않지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선물이였어요!

그리고 참치 꽁치 뭐 다 있습니다. 




저는 향신료 몇개 구매했어요.

사실 한국에서도 인터넷 다 판다는;;

빵 터졌던 한국참치 옆에 떡하니 있는

전복? 냉장고에 있지 않고 

실온 진열대에, 참치 옆에 놓여 있는

한국명품전복?? 한자, 영어, 일본어로

쓰여져있었는데..너무 웃겼어요. 가격도 한국가격!

베트남에서 한국인기가 올라갔으니

한국물품도 좋은 선물이 되겠죠?




가격이 롯데마트보다 싼게 많데요.

실제로 가서 보니 그렇더라구요.

일단 제가 눈여겨 봤던 건 그랬어요!

대부분 리스트보면서 구매하시죠? 

근데 전 후회했던게 '자질구레'먹을 거였어요.

재미로 구매해서 먹을 순 있지만

베트남 다녀온지 좀 됐는데도 아직

초콜릿이나 이런게 그대로 있네요.



우리나라 마트처럼 리빙용품도 다 있구요

사실 우리가 베트남 초콜릿 없어서 못먹는건 

아니잖아요?; 군것질 할거리 한국에도 넘치는데

해외갔다는 이유로 괜히 이것저것 사오니

짐만되더라구요. 그렇지만!

좀 더 사올 껄 했던 제품은 단연

요놈입니다. 쌀국수 많이 사오시는데

대부분 이 보라색이 한국인 입맛에 제일 맞고

인기가 많죠! 저도 꽤 사왔는데 친구도 주고

가족들도 먹고 하니 금방 사라졌어요!

그런데 웃긴건........



한국에도 인터넷에 팔아요!! 하하하;

약 500원 대 팔더군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