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호이안 모닝글로리 메뉴 추천 한국식입맛에 딱


​호이안 명불허전 맛집!

모닝글로리에서 모닝글로리와 완톤은

대부분 다 주문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그거만 주만할 순 없으니

추가로 무언갈 주문해야하는데...

무얼 주문할지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호이안에 머무는 내내 모닝글로리와

완톤만 먹을 순 없으니 .. 

다른걸 주문하긴해야하는데 싶은 분들!

저희도 4일 머무르면서 식사가 겹쳐 

좀 곤란했었거든요. 



솔직히 정말 괜찮은 집은 손가락에 꼽는데

너도 나도 다 맛집이라고;;

​롤은 베트남가서까지 롤을 정도는 아니었구요

그뒤에 완톤보이시죠. 저는 정말 몇번이나 갔고

갈때마다 2~3접시 완톤만으로 배를 채웠어요.

그러면서 이것저것 다른것도 주문했는데

꽤 괜찮았던게 요 해물스프입니다.



해산물이 잔뜩 들어 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좋습니다. 일단 뭔가 매콤한 걸 먹고싶은

남편은 (한국식 초딩입맛^^:) 비주얼과 색깔에 만족



​생선과 각종해산물이 들어있어요

​야채도 들어있구요. 국물은 매콤합니다

짬뽕보다는 덜 맵고 부드러운 편이지만

그리고이렇게 아래에 당면이 들어 있어요.

쌀국수 면이겠지요??



모닝글로리가 대체로 재료도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해산물도 신선하고 실했어요!.

모닝글로리에서 다른메뉴 도전하고 싶거나

이제 질려버린 맛집에 매콤한 무언갈 먹고싶으면

모닝글로리 해산물스프를 추천합니다

(결국 또 모닝글로리네요--;;)

국물있는 매콤한 요리 드시고 싶으시면 

좋아하실 거예요!! 참, 고수가 들어가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이야기하는거 아시죠!?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